에릭 아비달의 인터뷰 이후 첫 라리가 경기를 바르셀로나는 레알베티스와의 원정경기로 치릅니다. 바르셀로나는 2위로 레알 마드리드에게 3점 뒤져있습니다. 한편 베티스는 12위로 유럽리그로 진출할 수 있는 실력이 있습니다. 이번은 그들이 전 감독 세티엔에게 대항해서 치르는 첫 경기가 될 것입니다. 세티엔에게 있어 바르셀로나 감독은 꿈의 직장이었습니다. 그러나 복잡한 문제없는 팀을 원했습니다. 최근 구단내 위기인 메시가 이전 팀메이트였던 에릭 아비달의 발언에 불쾌감을 드러낸 것이었습니다. 현재 스포츠 관리자인 아비달은 선수들이 이전 감독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하에서 열심히 일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메시는 인스타그램에 선수들의 이름을 언급하고 전부를 모욕하지 말라고 반격했습니다.

경기력에 이 위기가 어떤 영향을 끼칠지는 아직 모릅니다. 세티엔은 5경기 중 4번 승리했으나 바르셀로나는 많은 기회를 놓쳤습니다. 5번 중 2번의 골을 허용하지 않은 기록이 보여줍니다.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로 인해 가용할 수 있는 1군은 20명이 안됩니다. 아직 메시가 있지만 이번 사건으로 해고될 수도 있습니다. 베티스는 현재 쉬운 상대로 6경기 중 5번을 패배했습니다. 그들이 자랑할 수 있는 최근 바르셀로나에게의 승은 세티엔이 그들측에 있을 때였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바르셀로나가 이길 것입니다. 바르셀로나가 이기고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요점

  • 레알 베티스는 최근 라리가 6경기 중 1번 이겼다
  • 바르셀로나는 최근 5경기 중 2번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바르셀로나는 레알 베티스와의 최근 6경기 중 4번 이겼다

결론

바르셀로나에겐 위기의 시간이지만 무엇이 새로울까요? 불가능한 기준을 가진 수퍼 클럽들은 언제나 뭔가 문제가 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이기고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원엑스 추천코드: score1x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