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은 이번 주말에 에버턴과 홈경기를 치릅니다. 맨체스터시티의 유럽리그 출전금지 처분은 다른팀들에겐 좋은 소식으로 챔피언스 리그 출전을 위한 자리 하나가 남을 것입니다. 아스널은 10위로 5위와는 6점 차이이며 9위 에버턴과는 2점 차이입니다. 양팀은 최근 경기에서의 승리로 활력을 얻었습니다. 득점없는 무승부 경기들은 아르테타와 안첼로티가 부임한 후에도 한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아스널은 아르테타가 부임한 이후 8경기 중 1번만 졌습니다. 이는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8경기 중 2번만 이겼으며 가장 최근엔 뉴캐슬과의 홈경기에서였습니다. 아스널은 상대에게 득점을 더 하기위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아르테타는 인상적인 결과에 있어선 안첼로티보다 밀립니다. 안첼로티는 8경기 중 5번의 경기를 이겼습니다. 에버턴은 이전과는 다르게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를 합니다. 도미닉 칼버트 레윈은 주요 예시입니다. 그는 이전과는 완전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8경기에서 6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강한 공격수로 수비수들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도미닉이 첫 득점을 한다에 거십시오.

요점

  • 아스널은 최근 8경기 중 2번만 이겼다
  • 도미닉 칼버트 레윈은 최근 8경기 중 6골을 넣었다
  • 에버턴은 최근 8경기 중 5번을 이겼다

결론

뉴캐슬과의 인상적인 경기를 치른 아스널은 침체를 벗어날때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카를로 안첼로티가 부임한 이래로 에버턴은 상대에게 빈틈을 거의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에버턴은 도미닉 칼버트 레윈과 리찰리슨 덕에 잠재력이 큽니다.

도미닉 칼버트 레윈이 첫 골을 넣는다에 거십시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130% 보너스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