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이번주 나폴리와 바르셀로나는 역사적인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릅니다. 25일의 1번째 경기는 산 파올로에서 마라도나 더비라고 부를만합니다. 유벤투스에게 타이틀을 가져오기 위한 도전을 예상했던 나폴리의 챔피언스리그 시즌은 우울합니다. 그들은 리그에서 추락했고 카를로 안첼로티는 감독직에서 해임됐습니다. 제나로 가투소는 5번의 경기 중 4번의 패배라는 최근의 결과를 바꾸기위해 노력중입니다. 그러나 최근 유벤투스에게 이기고 4번의 경기 중 3번을 이기는 상승의 신호가 보입니다. 코파 이탈리아에서 인터밀란에게 이긴 것과 함께 이는 그들이 개선되고 있다는 것으로 보기에 충분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위기인 상태로 이탈리아 원정을 떠납니다. 에릭 아비달의 선수들 비판과 클럽 회장 바르토메우가 SNS 기업을 고용해서 다가오는 선거를 위해 선수들을 공격하게 했습니다. 리오넬 메시는 클럽의 현재 상황이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했습니다. 최악의 시즌을 견뎌내며 메시는 수아레즈와 뎀벨레의 부상으로 인해 어느때보다도 힘들게 팀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의 홈경기력은 대단하지 못하며 유럽에서의 원정경기에서 고전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바르셀로나는 최근 8번의 원정경기 중 7번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나폴리가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나폴리와 바르셀로나 양팀 다 조별 예선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바르셀로나는 최근 8번의 원정 중 7번을 이기지 못했다
- 나폴리는 인터밀란과 유벤투스에게 이긴것을 포함한 최근 5번의 홈경기 중 4번을 이겼다
결론
나폴리는 젠나로 가투소 감독하에 굳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세리에A 8위입니다. 심지어 시즌 초 그들이 부진할때도 그들은 이탈리아에서 리버풀에게 이겼습니다.
나폴리가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가입시 특별 추천 코드 score1x를 사용하십시오. 첫 입금에서 130% 보너스를 13만원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