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는 토요일 번리와 홈경기를 치르고 레알 마드리드와의 중요한 챔피언십 리그 경기를 준비합니다. 2위인 맨시티는 수요일 아스널과의 경기가 있지만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번리는 10위로 토트넘과 1-1로 비겼으며 리그에서 2연속으로 비겼습니다. 5위와는 6점 차이인 번리는 챔피언스 리그로 진출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티와의 최근 3번의 원정경기를 총 1-14로 졌습니다. 이는 원정경기를 치르는 번리에겐 좋은 기록이 아닙니다. 여기서 패배하면 챔피언스 리그 진출의 꿈은 사라질것입니다.

시티는 이전의 시티와 같은 모습이 아닙니다. 그들은 최근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0-2로 졌으며 이는 연초에 번리를 이긴것과 같은 점수입니다. 번리가 최근 7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지지 않을동안 시티는 4번중 2번을 졌습니다. 케빈 더 브라위너의 복귀는 최근 그의 부재를 실감한 맨시티에게 힘이 될것입니다. 번리는 이전 경기에서 토트넘을 압도하였으며 21개의 슈팅을 했습니다. 그들이 맨시티의 에데르손에게도 똑같이 할수있다면 골을 넣을 것입니다. 맨유의 득점은 에데르손이 실수를 한 결과였습니다. 그는 흔들리기도 하지만 더 브라위너가 있다면 다를것입니다. 맨시티가 골을 허용하지않고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맨시티는 최근 3번의 번리와의 홈경기를 14-1로 이겼다
  • 번리는 최근 7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패배하지 않았다
  • 맨시티는 최근 4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졌다

결론

번리는 원정경기당 평균 1골을 넣었습니다. 맨시티는 최근 6번의 홈경기 중 2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번리의 평균기록은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번리는 최근 4번의 시티와의 경기 중 1골만 넣었습니다.

맨시티가 골을 허용하지 않고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 원엑스벳 가입 시 꼭 SCORE1X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30% 첫충 보너스  [1+1]

예: 10만원 입금 + 13만원의 보너스!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