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주말 킥오프는 포르투나 뒤셀도르프와 헤르타 베를린의 금요일 밤 경기로 시작합니다. 두 강등권 팀의 대결에서 홈팀 뒤셀도르프는 16위이며 원정팀 헤르타 베를린은 6점 앞선 14위입니다. 이번 시즌은 헤르타 베를린이 뮌헨에서 바이에른에게 비긴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유르겐 클린스만은 11월에 감독으로 선임되었으며 10 경기 중 4번만 패배하여 이전에 12번의 경기 중 7번 패배한 것과 비교하면 팀을 안정시키고 있는것으로 보였지만 이번 달 초에 떠났습니다. 그 뒤를 이은 알렉산더 누리는 파더보른에게 이기며 반등을 시켰지만 헤르타 베르린은 토요일 쾰른에게 대패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누리에게 유일하게 긍정적인 것은 팀이 원정경기에서 더 나아졌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지난 주말보다 더 나쁜 경기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포르투나는 헤르타의 비극적인 경기력으로 인해 기회를 잡을수 있을 것입니다. 포르투나는 긍정적인 주말을 보냈으며 프라이부르크에게 이겨서 5번의 무승을 끝냈습니다. 그들의 2020년 첫 승이며 이번시즌 3점을 얻은 두번째 경기입니다. 홈에서 그들은 더 경기력이 좋지만 여전히11번 중 6번을 패배했습니다.  그들이 매우 많은 경기에서 패배한것은 놀라운것이 아니며 한가지 이유는 그들이 골을 허용한 수입니다. 그러나 공격형 미드필더 에릭 토미의 좋은 경기력과 로우엔 헤닝스의 득점력은 포르투나가 많은 골을 허용함에도 불구하고 승점을 얻을 기회를 줬습니다. 그들은 최근 2번의 헤르타와의 홈경기에서 이겼으며 이번에도 그럴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점

  • 포르투나는 82%의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최소 1골을 허용했다
  • 헤르타는 쾰른에게 0-5로 대패한 이후에 참가한다
  • 뒤셀도르프는 헤르타와의 최근 2번의 홈경기를 이겼다

결론

두 고전중인 팀간의 경기는 적은 골이 예상됩니다. 이전의 양팀간 6번의 경기에선 평균 3.8개의 골이 나왔습니다. 포르투나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가입시 특별 추천 코드 score1x를 사용하십시오.
첫 입금에서 130% 보너스를 13만원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