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는 가장 신나는 축구 클럽 경기로 화요일에 토트넘이 라이프치히를 이긴다면 토트넘팬들은 이전의 패배를 용서할수 있을것입니다. 1경기에서 토트넘은 1골차이로 끌려가다가 패배했습니다. 조제 무리뉴 감독은 토트넘 감독으로서 괜찮은 출발을 했지만 흔들리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여전히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당해 출전을 못하며 이 경기에 좋지못한 상태로 참가합니다. 지난주엔 FA컵에서 탈락했으며 프리미어리그에선 번리에게 1-1로 비겼습니다. 다음 유럽리그에 토트넘이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상대팀의 문제로 인한 이점으로 라이프치히는 이 경기를 치르는데 문제가 없을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나은 팀으로 첫 경기에선 위고 요리스 때문에 더 큰 승리를 못했을 뿐입니다. 그 승리를 이어가는 것은 문제가 아닐것입니다. 그들은 최근 11번의 홈경기에서 지지않았으며 이는 2019년 10월부터 이어졌습니다. 분데스리가 타이틀은 토요일 볼프스부르크에게 0-0으로 비기며 어려워졌지만 말입니다. 11번 중 7번은 이겼으며 이번에도 8번의 원정경기 중 1번만 이긴 토트넘을 상대로 또다른 승을 추가할 것입니다. 라이프치히가 2-0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토트넘은 최근 8번의 원정경기 중 1번 이겼다
  • 라이프치히는 최근 11번의 홈경기에서 지지 않았다
  • 토트넘은 이번시즌 라이프치히와의 3경기 모두를 졌다

결론

조제 무리뉴의 감독 부임 당시 약속은 이제 별로 현명하지 않은일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이번시즌엔 일어나지 않을 일로 보입니다. 토트넘은 독일 팀과의 경기 4번을 모두 졌습니다.

라이프치히가 2-0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1XBET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베팅하기